전시회 안내

참가업체 검색

17
17
CRYSTALOPTIC Co.,Ltd

SINCE 1998, 루페, 라이트만 제조 및 판매해 온 전문 광학회사 1992년 안경점으로 시작 1998년 루페 사업부 신설 대한민국 루페를 알리고 보급 시켰던 선두주자 2012년 의료용 루페 브랜드 SURGELOUP 런칭 루페 사업부 패밀리 비지니스로 전향 오랜 기술력에 현대화된 시스템을 도입해 SURGELOUP®의 브랜드가 지속 가능하도록 발전 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루페는 안경과 접합된 구조로 안경학을 기반으로 안경사가 만들었을 때 착용감과 루페의 완성도가 극대화 됩니다. 얼굴 형태 및 특성 차이 파악 제조부터 피팅까지 반영 각 수출국에 맞는 제조 설계 및 피팅 노하우 SURGELOUP®이 추구하는 좋은 루페 = 안정성 루페 광학성능의 완성도를 위해서는 좋은 프레임 설계 필요 좋은 설계사 = 숙련된 안경사 SURGELOUP®은 최적화 된 무게와 착용감을 찾기 위해 30년의 안경제조 노하우를 집약했고, 앞으로도 끊임없이 연구할 것입니다. 품질, 보이지 않는 곳의 차이 -렌즈의 유효경을 100퍼센트 코팅 -특수한 블랙 커버링 공정 -렌즈간의 광학적 중심점을 일치시켜 고정하는 렌즈 접착기술 등을 갖추어 타사에서는 축소, 생략되는 공정을 SURGELOUP®은 고집스럽게 지켜나갑니다. SURGELOUP®이 만든 하나의 작은 도구가 더 좋은 의술을 만드는 데에 기여한다는 사명감을 가집니다.

C-759
16 (주)닥터킴
(주)닥터킴 DR-KIM.CO.,LTD

의학용 헤드램프 및 루뻬, 카메라를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C-459
15 (주)덴탈큐브
(주)덴탈큐브 DENTALCUBE INC.

항상 좋은 재료를 좋은 가격으로 공급하는 치과재료 전문 수입업체입니다. 글래스아이오노머 계열의 수복재와 루팅시멘트, 레진시멘트, 아말감 캡슐, 본딩제, 광중합기, 화이버포스트 등을 수입하고 있습니다.

C-860
14 (주)디에스씨
(주)디에스씨 (주)디에스씨

(주)DSC 귀금속 Refine & Recycle system 통해서 치과용 폐금에 대한 체계적이고 정확한 근거를 제시하여 고객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하며, 또한 HRS와 제휴하여 경쟁력 있는 치과용 인상재 공급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C-269
13 (주)라온메디
(주)라온메디 LAON MEDI Inc.

라온메디는 비전 기반 AI기술을 이용해 의사들이 사용할 수 있는 의료기기 소프트웨어를 제작하여 제공합니다. 주요 사업분야로는 치과의 디지털 교정과 이비인후과의 폐쇄성수면무호흡증(OSA) 진단 분야이며, 미래 사업 분야로는 심혈관 질병 진단으로 분야를 정부과제를 통해 연구 중에 있습니다.

C-639
12 (주)이피덴트
(주)이피덴트 epdent co.,ltd

본사의 상호인 이피덴트(EP DENT)는 Endo와 Power의 합성어로서, 치과 재료계에서 한국의 미래상을 제시 할 수 있는 치과장비 개발 및 생산업체입니다. 21세기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각광 받는 의료기기 산업에서 치과장비는 80% 이상이 수입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그러기에 현재 국내에 있는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경영진과 연구인력들을 바탕으로 치과시장의 수입대체 및 국산재료의 고품질을 희망하고, 신기술로 의료산업발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신념으로 창업된 회사입니다. 근관치료 관련제품을 현재 생산 중에 있으며, 치과용 신소재 개발을 위해 R&D에 주력하여 보건 의료산업발전에 적극 기여하고 지역 산업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현재 연구개발, 마케팅, 생산 등 모든 부분을 자체적으로 수행하고 있는 기업이며, 년 이상의 경력을 바탕으로 미래의 치과 재료 시장의 발전 방향과 신 물질 개발, 재료의 고 품격화 등 사업의 다양화를 지향합니다. 각종 전시회를 통하여 회사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기술력을 인정 받는 등, 대외적인 활동에도 많은 참여를 하고 있습니다.

C-816
11 (주)해피덴
(주)해피덴

인상재 전문기업 해피덴 입니다.

C-135
10 덴츠플라이시로나코리아 유한회사
덴츠플라이시로나코리아 유한회사 Dentsply Sirona Korea

덴츠플라이시로나는 세계 최대의 전문 치과 제품 및 기술 제조업체입니다. 파트너와 함께 전 세계 치과 전문가들이 수백만 명의 환자에게 우수한 치과 치료를 제공하여 건강한 미소를 전달할 수 있도록 합니다.

C-401
9 로이덴트
로이덴트 ROYDENT

로이덴트(ROYDENT) 치과기공소는 CAD/CAM 전문 치과기공소로 대형화를 통한 체계적인 보철물 생산과 엄격한 품질/공정관리로 클리닉에서 보다 편안한 보철진료를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C-841
8 메디트
메디트 MEDIT

최고의 3D 디지털 덴탈 솔루션으로 세상을 변화시킵니다. 메디트는 임상 활용 가능한 3D 구강스캐너 제조사입니다. 강력한 디바이스를 바탕으로 축적된 3D 데이터를 AI, 머신러닝을 접목하여 유용하고 사용하기 편리한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고 있으며, 전세계 치과와 기공소의 디지털 혁신을 돕는 최상의 소프트웨어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C-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