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X 2017
닫기

SIDEX 소개

인사말

‘SIDEX 2017’에 치과인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서울시치과의사회가 주최하는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 SIDEX는 대한민국을 넘어 동북아, 세계의 중심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매년 내실있는 구성으로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국내 및 해외 방문객의 수가 점차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300여 업체, 1,000부스에 육박하는 대규모 치과전시회로서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활발한 바이어 교류의 장으로 입지를 굳히고 있습니다. 특히 국제종합학술대회와 병행되면서 치과기자재의 실구매자인 치과의사들의 관심과 참여가 높은 것 또한 SIDEX만의 장점입니다.
국제전시회와 학술대회의 만남으로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내는 SIDEX는 국내외 치과인들의 즐거움을 배가시키는 잔치입니다.

치과산업의 발전상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척도이자, 앞선 치의학을 경험할 수 있는 SIDEX 2017에 전세계 치과계의 이목이 집중되는 이유입니다.

14년의 역사를 이어오고 있는 SIDEX!

대한민국 치과기자재전시회로 첫 발을 내딛었지만, 지금은 일본, 중국은 물론 미국, 유럽 등 전세계 치과기자재업체가 참여하고 성과를 얻는 대회가 됐습니다.
국내 치과제조업체 신상품 론칭의 무대이자, 최첨단 해외 치과기자재산업의 현 주소를 보여주는 SIDEX는 2017년에도 대략 1,000부스 이상의 전시로 치과인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영어ㆍ일본어ㆍ중국어 통역이 이뤄지는 학술대회 또한 해외참가자가 크게 늘어나면서 국제대회로서의 위용을 과시하고 있습니다. 개원가에서 바로 임상적용이 가능한 다양한 학술강연은 물론, 최신 치의학의 트랜드를 짚어볼 수 있는 수준높은 심포지엄까지 치과인 여러분의 학술적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수준 높은 전시문화를 이끌고 있는 SIDEX가 이제 열네 번째 대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2017년 6월 2~4일, 코엑스에서 치과계 최대 축제를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서울시치과의사회 회장권 태 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