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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능 합니다.
상호간판에 상호는 무료로 기입해드리지만, 로고나, 회사마크는 별도의 추가 비용이 발생하므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예, 그렇습니다. COEX의 경우 지정된 장치 업체만이 부스공사를 할 수 있습니다.
COEX 홈페이지를 참고하시어, 그 중 1개 업체를 선정하시기 바랍니다.

SIDEX 홈페이지(www.sidex.or.kr) 전시회 안내 -> 전시초청장 발급 에서 무료 등록이 가능합니다. (5월 중순 오픈 예정)
전시초청장으로는 전시장만 입장가능합니다.
학술대회 입장은 불가입니다.
관람시 전시초청장 출력을 못하셨더라도 인적사항만 정확하게 입력되었으면, 현장 "전시 사전등록처"에서 명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조립부스 : 패키지화된 부스로 부스설치 및 부스칸막이, 상호간판, 조명, 전기, 안내데스크 및 의자 1조, 바닥 파이텍스가 기본으로 제공되는
                형태입니다.

독립부스 : 전시면적만 임대를 하여 장치대행업체를 통하여 부스 설치를 하는 것으로 최소 2부스 이상 신청 가능합니다.
부스내 전시품의 도난, 파손 등의 책임은 전시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SIDEX 조직위원회에서는 참가업체 및 방문객을 위하여 전시기간 및 장치, 철거기간 동안 적절한 경계대책을 취합니다.
국내 전시회의 최대 문제점은 바로 전시장 내의 과다한 소음입니다. 참가업체는 전시기간중 SIDEX 전시회의 분위기를 해치지 않고, 타 부스에 피해를 주지 않는 범위내에서 자사부스에서 자율적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으나, 주최자의 허가를 받아야 하며 허가를 받지 않은 부스내 행사는 일체 실시할 수 없습니다.
전시품의 반출은 주최자의 승인이 없으면 반출이 되지 않으니 반드시 주최자의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전시품 반출 신고제도는 전시품의 도난 및 분실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며, 참가업체들은 옮기고자 하는 물품을 기재한 전시품 반출신청서를 '홈페이지' 또는 '주최자 사무실'에서 직접 교부하며, 사무국으로부터 확인을 받은 후, 전시장내의 경비원에게 제출 및 확인한 후에 물품을 반출할 수 있습니다.

전시품 반출 절차 반출 신청서 수령(홈페이지, SIDEX 사무국) → 반출신고서 작성 → 주최자확인(주최자 사무실) → 경비요원에게 제출 및 전시품 확인 → 전시품반출
현재 계획은 5월 29일(목) 오후 1시에서 3시 사이입니다.

시간이 확정되지 않은 이유는 독립부스 업체들이 내부전기공사와 전시품 배치가 완료가 지연되기 때문입니다.
안전문제로 인해 단 1개의 업체라도 전기 관련 공사가 완료되지 않으면 전기를 공급할 수 없습니다.
독립부스 업체들은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전기 관련 공사가 완료될 수 있도록 협조 바랍니다.
참가신청을 하셨다면 참가업체에서는 인터넷으로 아래와 같이 전시준비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따라서, 참가업체에서는 전시품에 대하여만 신경쓰시고 다른 잡무는 SIDEX 사무국에 맡겨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SIDEX 2025 홈페이지 참가업체 로그인(www.sidex.or.kr) : ID (사업자등록번호->숫자만) / 비밀번호 (2025->최초)
2. 홈페이지에서 신청 부스 및 부스비 납부 현황 확인
3. 정해진 시기 내에 홈페이지에서 폼 2-폼9 까지 해당되는 내용 입력 (기간은 추후 공지합니다.)

** 공지사항 발생시 문자 및 이메일을 통해서 알려드리며, SIDEX 2025 홈페이지 내 참가업체 로그인 후 보여지는 공지사항에서도 내용 확인 가능합니다.
SIDEX 참가규정(제2조)에 따라 배정합니다.

 "주최자는 참가규모, 참가실적, 신청순위, 전시품 및 전시자가 희망하는 위치 등을 고려하여 부스를 배정한다."